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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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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 사장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
은 내달 27일까지 고객방문 서비스인 '해피비짓(Happy Visi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8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11년째인 ‘해피비짓’은 라이프플래너가 기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보험 계약과 보장 내용을 다시 안내하고 점검하는 서비스이다.

 

라이프플래너는 고객들에게 보장 안내 외에도 미청구 보험금, 보험금 수익자 및 청구 대리인 지정, 변액 상품 펀드변경, 러브레터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 고객들은 ‘해피비짓’ 기간 동안에 보장 내용 점검과 가족에게 편지를 남기는 ‘러브레터’ 작성 서비스에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것으로 확인됐다. 매년 ‘해피비짓’을 통해 5만여 명의 고객이 보장 내용을 점검 받고 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창립부터 맞춤형 보장 전달과 해피비짓을 통해 고객 평생 관리 서비스에 힘써왔다",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의 해피비짓 서비스는 푸르덴셜생명 콜센터(1588-3374)나 담당 라이프플래너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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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사장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보험료 부담을 줄여 더 큰 보장을 제공하는 ‘(무)더보장종신보험(저해지환급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더보장종신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종신보험(표준형) 보다 보장 금액을 높인 것이다. 25세 남성이 65세납으로 일반 종신보험(표준형)에 가입하면 월 보험료 10만7000원으로 1억 원의 보장을 받을 수 있지만, ‘더보장종신보험’은 월 10만6600원으로 보장 금액이 42% 높은 1억42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저해지환급형으로 납입기간 중 해지환급금이 적은 대신 보험료가 저렴하여 동일 보험료로 더 큰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은 ‘정기특약’ 및 ‘가족수입특약’을 활용해 보장 금액을 더 늘릴 수 있고 ‘3대질병납입면제특약’으로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발병 시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고 평생 보장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상품에 다양한 특약을 추가해 맞춤형 종합보장으로 설계할 수 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통계청에 따르면 월평균 가계 지출은 243만원으로 양육비와 가계부채까지 고려하면 가장의 유고 시 가족구성원들은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라며 “푸르덴셜생명은 창립부터 고객들에게 맞춤형 설계를 통한 보장 전달을 사명으로 삼아왔으며 이를 이어가고자 더 큰 보장을 전달하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상품 가입금액은 1천만원부터며 가입나이는 만 15세부터 70세까지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3년부터 30년 또는 55세납부터 80세납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액 계약에 가입하거나, 자동이체를 신청할 경우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또는 콜센터(1588-337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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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통해 고등학교, 대학교 입학생 총 58명에게 장학금 전달
  •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고객 유자녀 총 886명에 총 21억 47백만원 장학금 지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올해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총 58명의 고객 유자녀들에게 장학금 총 1억5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2001년부터 가정형편이 어려운 고객 유자녀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푸르덴셜 장학제도’를 실시해왔다. ‘푸르덴셜 장학제도’ 신청 대상자는 고등학교 및 대학교 입학 예정자며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매년 담당 라이프플래너들의 추천을 통해 최종 장학생을 선발한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 현재까지 선발한 장학생은 총 886명이며 지급된 장학금 총액은 21억 47백만원에 달한다.
 
올해는 총 58명의 장학생이 선정되었고 고등학생(24명)에게는 200만 원, 대학생(34명)에게는 300만 원의 장학금이 각각 지급됐다. 장학생들은 담당 라이프플래너가 속한 에이전시에서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 장학제도에는 보험금 지급 이후에도 고객에게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자 하는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철학이 반영되어 있다”라며 “향후 고객 유자녀들이 푸르덴셜 장학제도를 통해 받은 희망과 용기를 사회에 돌려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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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업 조직 단계별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제공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1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 보험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시설인 ‘퓨처리더십센터(FLC, Future Leadership Center)’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김동건 영업총괄본부장, 션 맥라린 마케팅 총괄 부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약 30명이 참석했다.
 
‘퓨처리더십센터’는 푸르덴셜타워 13층에 위치하며 570 m2 규모로 100여명이 수용 가능하고 영업 조직의 체계적인 교육과 성장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지점을 이끌어 갈 신규 AM(Agency Manager) 육성 외에도 대학 졸업(예정)자 대상의 교육인 보험세일즈 전문가과정(SPAC, 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중간 관리자를 육성하는 세일즈매니저 특별모집 프로그램(SM Program)과 같이 단계별로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영업 우수 사례 발굴 및 전파, 각종 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 보험 전문가를 양성하는 인큐베이터 역할을 한다.
 
김동건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퓨처리더십센터’는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조직이 업계 최고의 보험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 주요 지역에 퓨처리더십센터를 추가적으로 오픈해 영업조직의 질적 성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푸르덴셜생명은 위촉된 라이프플래너 대상으로 2년간의 일대일 맞춤 교육과 총 7회의 라이프플래너 전문가 과정(LP Expert Course)을 진행한다. 또한 세일즈 매니저 대상으로 한 달에 걸친 강도 높은 합숙 교육을 실시하는 등 단계별 특화된 교육을 제공해 보험 설계사 사관학교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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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혈모세포 기증 확대 및 인식 개선 위해 대학생 대상 공익 공모전 진행
  • 선발된 4개 팀에 상금 2백만 원 사업비 1천만 원 지원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사장 커티스 장, www.prufoundation.or.kr)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조혈모세포(골수) 기증을 활성화하고자 ‘푸르덴셜 착한 프로젝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푸르덴셜 착한 프로젝트 공모전’은 자신의 아이디어로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대학(원)생 중심의 공익 공모전이다. 참가 희망자는 3인 이상으로 팀을 구성해 3월 26일까지 신청서와 기획안을 이메일(prufound@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획안에는 ‘조혈모세포(골수) 기증 인식 개선 및 기증 확산’을 주제로 한 다양한 형식의 프로젝트와 함께 조혈모세포 기증 희망자 모집 활동, 구체적인 실행 계획, 예산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기획안 심사를 통해 4개 팀을 선정, 각각 공모전 상금 2백만 원과 사업비 1천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4월부터 7월까지 약 4개월 동안 각 팀이 기획한 프로젝트를 직접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상금 1백만 원을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푸르덴셜 착한 프로젝트 공모전’은 조혈모세포 기증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기증 희망자를 늘리고자 시작되었다. 2012년 첫 시행 이래 현재까지 6년간 총 18개 팀의 프로젝트를 지원하면서 106회에 걸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그 간 캠페인 참여자 수는 56,545명에 이르며, 이 중 2,943명이 조혈모세포 기증 의사를 밝혔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환자의 유전자정보에 적합한 조혈모세포 기증자를 찾을 확률은 약 20만분의 1로 매우 낮을 뿐만 아니라, 기증 가능자 중 48.3%가 조혈모세포 기증이 고통스럽다는 편견 때문에 기증을 거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 설명하며, “푸르덴셜 착한 프로젝트 공모전을 통해 조혈모세포 기증에 대한 인식 개선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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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국계 보험산업 부문 1위
  • 재무건전성 등 총 7개 기업 평가 요소에서 최고점 기록

푸르덴셜생명(이사장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조사 외국계보험 산업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12개의 기업 평가 항목 중 ▲재무건전성 ▲경영자산 활용도 ▲인재 육성 투자 및 교육 ▲복리 후생 및 근무환경 ▲고객 만족 ▲사회공헌 ▲믿을만한 기업 등 7개 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15회째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등 6대 가치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가장 존경받는 기업’을 선정해오고 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해당 산업 간부, 애널리스트 등 총 12,23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실제 푸르덴셜생명은 보험회사의 재무건전성을 측정하는 지표인 지급여력비율(RBC)1 이 475.65%로 업계 최고 수준이다. 또한 설계사 건전성 지표로 꼽히는 13회차 정착률 2(50.7%), 우수인증설계사 비율 3(34.4%, 667명), MDRT 종신회원 비율 4(29.5%, 108명)은 모두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가족사랑, 인간사랑’이라는 기업 이념을 기초로 2007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설립하여 지난 10년간 약 200 억원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푸르덴셜생명 커티스 장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이 2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정말 기쁘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해 온 푸르덴셜 임직원, 라이프플래너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1 푸르덴셜생명 2017년 3분기 경영공시
2 금융감독원, 2017년 9월
3 생명보험협회, 2017년 5월
4 한국MDRT협회, 2017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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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악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우산종합사회복지관 등 4곳과 협약 체결
  • 청소년 진로교육 지원을 위해 총 3억원 지원
  • 푸르덴셜생명 임직원들이 청소년 진로교육에 직접 참여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사장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26일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각 지역의 청소년 진로교육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청소년진로지원사업 프로미스(Promise)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프로미스(Promise) 사업의 자문기관이자 수행기관인 관악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 신규 수행기관인 광주 우산종합사회복지관 및 쌍촌종합사회복지관, 부산 남광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체결됐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신규 수행기관 3곳에 기관당 6,500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하고 관악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 총 1억 500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사업비는 향후 3년간 맞춤형 진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고 지역 내 청소년 진로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커티스 장 이사장은 “중학교 자유학기제가 도입된 이후, 청소년들의 진로 교육 및 직업 직업현장체험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2014년에 청소년진로지원사업인 프로미스(Promise)를 시작하였고 서울, 부산, 광주, 대전지역의 교육지원청과 협약을 맺은 후 교육복지학교들을 중심으로 청소년 총 10,179명에게 2,708곳의 직업현장과 연계한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드림터’ 등을 제공한 바 있다. 올해에는 서울 관악, 부산, 광주, 대전 지역에서 총 3천 명 이상의 청소년들이 진로교육과 직업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며 푸르덴셜생명 임직원들은 프로그램에 직접 인솔자와 멘토로 활동한다.

이 외에도, 푸르덴셜생명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푸르덴셜 장학제도, 푸르덴셜 경제교실 등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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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이프플래너와 고객 자녀 총 15명 선발
  • ‘나눔 아카데미’를 통해 봉사단 지원금 총 4억 2831여만 원 모금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임직원과 라이프플래너 3명, 고객 자녀 12명으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을 캄보디아에 파견했다고 8일 밝혔다.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은 1월 6일부터 17일까지 캄보디아 뚤록 욜 마을에 머무를 예정이다. 봉사단은 현지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예체능과 위생 교육봉사뿐만 아니라 마을 내 도로 보수 공사, 학교 정비와 같은 노력봉사 등 다양한 형태의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외에도 봉사단은 홈스테이 체험과 프놈펜 유적 방문 등 문화교류 활동을 통해 캄보디아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이해하는 기회를 가질 계획이다.

해외봉사단 지원금은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들이 기획한 재능기부 봉사 활동인 ‘나눔 아카데미’를 통해 조성됐다. 라이프플래너들이 자신의 업무 지식과 영업 노하우를 다른 라이프플래너들과 공유하고 이를 통해 기부금을 마련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여기에 같은 금액을 추가하는 1:1 매칭 그랜트 방식을 적용해 기부금 총 4억 2831여만 원을 봉사단에 전달했다.

푸르케어즈 봉사단 김진성 세계 Agency 라이프플래너는 “고객 자녀들과 함께 현지 아이들을 위한 교육 봉사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한다는 점이 가장 뿌듯하다”며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는 동료 라이프플래너들의 재능 나눔이 ‘해외 봉사'라는 또 다른 나눔으로 이어진 사례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2012년부터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라이프플래너 총 20명, 고객 자녀 총 87명이 봉사단으로 참여했다. 이들은 베트남, 필리핀, 네팔, 캄보디아 등 지속적으로 해외 개발도상국가를 방문하며 세계 곳곳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밖에도 푸르덴셜생명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푸르덴셜장학제도, 청소년진로지원사업, 푸르덴셜경제교실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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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타워 로비에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위시트리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위시트리(Wish Tree)는 가로 4미터, 세로 5미터 크기로 소원 메시지와 위시베어 인형으로 장식됐다. 후원자가 위시트리에 15000원을 기부하면 여기에 푸르덴셜생명이 1:1 매칭을 적용해 위시베어 인형을 마련하여 난치병 아동들에게 전달한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푸르덴셜생명의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후원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밖에도 오는 14일 푸르덴셜타워에서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주최하는 ‘제 1회 위시마켓 (Wish Market)’이 진행되어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 성취 후원금을 마련하는 자선바자회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지난 15년간 푸르덴셜생명은 ‘급여 우수리 제도’ 등을 통해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후원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 후원을 통해 소원을 이룬 아동은 총 623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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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해피빈 ‘은퇴감성지수’ 캠페인 통해 기부금 마련
  • 일산노인종합복지관,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 노인 교육 사업 기금으로 사용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은퇴감성지수(REQ, Retirement Emotion Quotient)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총 2000만원을 일산노인종합복지관,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지난 9월부터 두 달간 ‘은퇴감성지수(REQ)’ 캠페인 (happybean.naver.com/myreq)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온라인 캠페인은 은퇴감성지수를 이해하기 위한 퍼즐 맞추기, 감정 확인하기, 자가진단 해보기 등으로 이뤄졌다.

푸르덴셜생명은 캠페인 참여(회당 1,000원)에 따른 모금액에 1:1 매칭을 적용하여 기부금을 조성했다. 총 9,231명이 기부에 참여했고 5,379명이 캠페인에 공감하는 댓글을 달았다.

조성된 기부금은 일산노인종합복지관,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되어 노인 교육 지원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션 맥라린 푸르덴셜생명 마케팅총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막연하게만 생각하던 은퇴에 대한 생각을 고객들이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참여형으로 기획한 것”이라며 “높은 참여율 덕분에 기부금이 조성되어 노인 교육 사업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국내 최초로 한국인 은퇴 예정자 및 은퇴자를 대상으로 금융 결정에 영향을 주는 감정과 이에 따른 행동학적 리스크를 조사한 ‘2017 대한민국 은퇴감성지수(REQ, Retirement Emotion Quotient) 보고서’를 지난 9월 발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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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 소개
푸르덴셜의 역사 가이드
History
130여년의 푸르덴셜파이낸셜 CI 변천사

푸르덴셜파이넨셜의 바위 심볼(Rock symbol)은 오랜 세월 비바람을 견디며 늘 그 자리에 당당하고 견고 하게 자리한 바위를 형상화한 것으로 푸르덴셜생명이 고객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고자 하는 '재정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의 상징입니다.
푸르덴셜의 바위 심볼(Rock symbol)는 1986년 처음 선보인 이후 여러 차례 개정을 거쳐 현재 사용되고 있는 형태를 갖추게 되었으며, 이는 전세계적으로 고객 여러분의 가슴에 '신뢰'와 '안심'의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130여년간 사용해온 푸르덴셜파이낸셜 역대 CI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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