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34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어냈습니다. 또한, 영상은 고객의 가정에 그들의 미래를 지키는 보장을 전달하고, 생명보험의 가치를 실천하는 LP의 모습 또한 그려냈습니다.
LP는 단순히 보험 상품을 파는 사람이 아닙니다. 고객의 동반자로서 한 사람의 인생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적절한 재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가정과 꿈을 지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렇게 고객 곁에서 그들의 안정된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LP가 우리에게 가장 가까이에 있는 히어로가 아닐까요?
실제로 푸르덴셜생명은 LP를 위촉시키기 전, 5단계의 인터뷰를 진행하는데 첫 단계에서 후보자가 생명보험의 가치와 라이프플래너®의 직업 정신에 대해 공감하고 이해하는지 파악합니다. 결국 생명보험에 대한 신념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사람, 푸르덴셜생명 만의 남다른 경쟁력이자 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