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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항상 푸르덴셜생명을 신뢰하여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푸르덴셜생명은 장기간 거래가 없었던 고객님의 휴면보험금을 「서민의 금융생활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서민금융진흥원에 출연(2020년 2월 말 예정)하고, 동 진흥원은 이를 저소득층의 복지사업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휴면보험금 수령 방법
휴면보험금이 출연되기 전에 고객님께서 저희 푸르덴셜생명에 요청하시면 바로 지급처리해 드리며,
출연된 후에도 아래 경로를 통해 요청하시면 필요한 절차를 거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급해 드립니다.

1) CS Center(☎1588-3374, 080-928-3838), 사이버창구(www.prudential.co.kr)를 통한 신청
   단, 보험금이 3,000만원 이하이고 계약자 개인인 경우에 한하여, 보험금 수령계좌는 계약자 본인 계좌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2) 담당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 또는 Agency 방문을 통한 신청
3)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휴면보험금 찾아줌> 사이트(sleepmoney.kinfa.or.kr)


휴면보험금 조회방법
휴면보험금 보유 여부는 휴면계좌통합조회시스템(www.sleepmoney.or.kr) 또는
생명보험협회(www.klia.or.kr)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1월부터 외화보험의 원화환산시 적용환율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2020년 1월부터 외화보험의 원화환산시 적용환율 변경내용
  변경 전 변경 후
보험료 납입시 전신환매도율 납입기준환율
(매매기준율과 전신환매도율 범위에서 회사가 정하는 환율)
지급금 수령시 전신환매입율 지급기준환율
(매매기준율과 전신환매입율 범위에서 회사가 정하는 환율)

<환율예시>

환율예시
전신환매입율 지급기준환율 매매기준율 납입기준환율 전신환매도율
1,108원 1,118원 1,120원 1,122원 1,132원
  • 2020년 1월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적용환율이 전신환매입율(지급금), 전신환매도율(납입보험료)에서 납입기준환율, 지급기준환율로 변경됩니다.
  • 상기 환율은 단순예시이며 보험료 납입 및 지급금 수령시에 적용되는 환산기준일은 약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각 매매기준율, 전신환매입율, 전신환매도율은 각 환산기준일에 주거래은행에서 최종으로 고시하는 환율을 의미합니다.
  • 2020년 1월 기준 푸르덴셜생명보험 외화보험 판매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배당 달러평생보장보험, 무배당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 무배당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월납), 무배당 달러가족수입특약, 무배당 달러정기특약

2020년 1월부터 보험금 청구서류의 우편 접수처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보내실곳 : 담당 라이프플래너 소속 지점(Agency)
    사이버 센터 또는 모바일 청구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소속 지점(Agency)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보험금 청구안내 > 우편 접수
    - 이외 CS 센터(1588-3374) > 보험금 전담상담(단축번호 5번)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변경 전 주소지로 보내시는 경우 보험금 청구서류의 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피보험자와 입원/상해시 수익자가 동일한 300만원 이하의 입원, 수술, 재해골절 보험금 청구는 모바일 접수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푸르덴셜 가족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1. 사업목적
    푸르덴셜생명의 보험대리점(GA) 영업활성화 관련 여행시책 프로그램 운영을 위임할 업체를 선정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함.
     
  2. 진행 일정
    1. 견적요청서(RFQ) 의뢰 : 2019년 12월 30일(월)
    2. 견적서 제출 마감일 : 2020년 1월 8일(수) 정오까지
    3. 제출 기한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Soft Copy 1부 : 이메일 제출(수신 : joeshin@prudential.co.kr, 참조 : leeby@prudential.co.kr)
    5. 우선협상자 선정 통보 : 추후 통보
    6. 내부 검토 내용 및 기간에 따라 전체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3. 제안 요청 사항
    1. 간략한 회사소개, 연혁, 조직도(인원수 포함)
    2. 사업자등록증 1부
    3. 제안서 및 견적서
      1. GA해외 여행시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현실가능한 계획 반영 요망
      2. 운영안에 맞춘 현실적인 견적 제시
      3. 견적서에는 반드시 직인을 날인할 것
         
  4. 평가항목
    1. 커뮤니케이션 : 푸르덴셜생명 GA채널기획팀, 현지 호텔, 현지 랜드사 간의 매끄러운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2. 운영능력
      - 참가신청, 필드 직접응대, 업무 프로세스, 정산, 일정변경 Follow Up
      - 효율적인 항공편 운영 및 공항 ↔ 호텔 교통편 운영능력
    3. 협상력 : 항공좌석 확보 포함한 항공사와의 협상력
    4. 기획력: GA채널 해외 여행시책에 대한 이해도 및 완성도, 우수한 호텔 및 관광 프로그램의 발굴
    5. 전문성 : 본 제안에 관련된 인력의 근속년수와 업무숙달도(서비스 마인드, 영어능력)
    6. 견적 : 제안 견적(Service Charge)의 적합성과 가격경쟁력
    7. 비상대책 및 개인정보보호 : 돌발상황 대응, 연락사무소, 비상연락망 운용
    8. 최근 3년간 단일행사 규모 10억원(계약금액 기준) 이상 진행경험
    9. GA설계사를 대상으로 하는 보험사 인센티브 행사 진행경험
    10. 재무 건전성 확보여부 : 최소 자본금 10억원 이상 등
       
  5. 세부사항
    1. 기간
      1. 시책 산정기간 : 2020년 3-5월(3개월)
      2. 여행기간 : 2020년 8-10월, 차수 구성
    2. 참석자 규모
      1. 300명(몽골 100명, 모스크바+상트페테르부르크 100명, 시엠립 or 루앙프라방 100명. 프로모션의 특성상 업적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2. 세부 사항은 아래 내용 참조
        나라별 참석자 규모의 세부사항
          Location
        몽골 시엡립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루앙프라방
        인원수 100명 100명 100명 100명
        Hotel 스탠다드
        (2인1실)
        스탠다드
        (2인1실)
        스탠다드
        (2인1실)
        스탠다드
        (2인1실)
        VIP의전(국내) - - O -
        지방 교통비 지원
        (KTX왕복 기준)
        O O - O
        호텔 정찬 1회 1회 1회 1회
        예상 차수 4차수
        (차수당 25명 구성)
        4차수
        (차수당 25명 구성)
        4차수
        (차수당 25명 구성)
        4차수
        (차수당 25명 구성)
        예상 시기 2020년 8-10월 2020년 8-10월 2020년 8-10월 2020년 8-10월
        특이사항 - - - -
    3. 호텔
      1. 5성급으로 구성
      2. 스탠다드 룸(entry level category)
    4. 항공편
      1. 국적기(대한항공, 아시아나)를 우선으로 하되, 국적기가 취항하지 않는 노선이거나 일정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동일 항공동맹을 우선적으로 고려함
      2. 저가 항공(Low-cost Carrier)는 제외함
      3. 전일정 비즈니스, 이코노미 석 가격을 동시에 제시하여야 하며, 직항 노선이 취항하지 않는 경우에는 경유편 이용이 가능하나, 경유 회수는 1회로 제한함. 경유 구간 일부에서 비즈니스 연결편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또는 좌석 확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코노미 석으로 제안할 수 있음
      4. 항공 노선이 존재하지 않거나, 항공 노선의 이용이 운영과 예산 측면에서 합리적으로 타당하지 않을 경우에는 철도 및 기타 육상 교통 수단을 활용한 프로그램 구성이 가능함
      5. 항공 비용 견적에는 해당 금액을 Guarantee 하기 위한 예약 및 발권기한을 반드시 명시할 것
         
  6. 기타 유의사항
    행사 준비 및 진행 과정에서 호텔과 항공 업무 뿐만이 아닌, 참가신청, 일정변경 Follow-up 등 행사 전반의 운영을 담당함
    1. 행사 관련 업무 수행
      1. 호텔, 항공, 지상교통 등의 전반적인 운영계획 수립
      2. 호텔, 항공, 지상교통 등 개별 요청 반영, 컴플레인 해결 및 적극적인 후속조치 수행
      3. 참가신청 기준 및 비용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참가신청기간 동안의 참가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함
      4. 현지정보 및 관련 Information을 참가자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전달
      5. 호텔 내 안내데스크 운영으로 각종 문의 사항을 처리함
    2. 호텔 Operation 담당자와 협업
      1. 호텔 Operation Plan에 대한 사전 협의 필수
        (Check-in 부터 Check-out까지 전반적인 운영 관련 협의. 영어 능력 상 필요)
      2. Rooming List 작성, 변동사항 F/U, Check-in 및 Check-out까지의 Room 관련 상황 F/U
      3. Final Invoice Review
    3. 전담인력의 안정적 운영
      1. 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전담인력에 대해 변동없이 안정적인 운영 필수
         
  7. 유의사항
    1.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및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을 무효화(계약해지, 선급금 등 반환) 할 수 있다.
      2. 필요할 경우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다.
    2. 제안 관련 조항
      1. 제안을 위해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당사의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한다.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2.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3. 제안가격만으로 평가되지는 않는다.
      4.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한 최적의 선정을 하고자 예산은 공개하지 않는다.
      5.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별 채택이 있을 수 있다.
      6. 제안서에 대한 평가 방법 및 평가 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7.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8. 푸르덴셜생명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한 최적의 선정을 하고자 노력한다.
         

※ 문의 : 푸르덴셜생명보험 GA채널기획팀 신한빛솔 대리(02-2144-7143)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11.21 일자로 "개인정보 처리방침", "신용정보활용체제" 및 "보험거래시동의내용안내"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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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업체 추가 감사업무 삼덕회계법인
위탁업체 삭제 온라인 이벤트진행 도모브로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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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의 동의 관련 위탁업체 및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 중 위탁업체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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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신용정보활용체제" 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10.28 일자로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보험거래시동의내용안내"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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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중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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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푸르덴셜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의 '당신의 삶을 담다 에코백 증정 이벤트' 당첨자 분들께서는 아래의 프로세스에 따라 경품 배송을 위한 개인정보를 푸르덴셜생명 측에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하단의 '개인정보의 처리 동의서_경품당첨자용' 양식 다운로드
  2. 양식 작성
    1. 내 '동의'란에 체크
    2. 경품 배송을 위한 성명, 연락처, 주소 기입
    3. 하단 서명
  3. 작성 완료한 양식을 '사진 촬영' 후 푸르덴셜생명 담당자 이메일로 사진 파일 송부
    - 담당자 이메일 : heomy1014@prudentiallife.co.kr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02-2144-2213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 동의서_경품당첨자용 양식 다운로드 하기 >

  1. 입찰 내용
    1. 내용 : 당사 소모품 구매 및 납품(MRO) 업체 선정
    2. 계약 기간 : 2020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3년간)
       
  2. 입찰 신청
    1. 입찰서류 제출 : 2019년 9월 6일(금) 오후 3시까지
      a. Soft Copy - 이메일 제출(lawmc@prudential.co.kr / khj2014@prudentiallife.co.kr)
      b. Hard Copy - 등기우편 또는 인편으로 제출(봉인된 문서로 제출을 요함)
    2. 접수장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298 푸르덴셜타워 19층 업무지원팀 김명철 과장 또는 김현진 주임 앞
       
  3. 접수 서류
    1. 회사소개서
    2. 기업 신용 평가 보고서(발급기관 : NICE신용평가정보, 최신기준)
    3. 기업 신용 평가 보고서
      ※ 기업 신용 평가 보고서상 필수 포함 내용
      가) 신용등급 및 종합의견
      나) 신용분석보고서
      다) 부가보고서
    4.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5. 법인 등기부 등본1부
    6. 시설 증명원
    7. 실적 증명원(최근 3년 이내 건부터 인정 - 제출서류에 한하여 점수 산정)
      ※ 서류검토 과정에서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1차 서류 평가 방법
    1. 평가 항목 : 재무 현황(기업 신용등급), 실적증명(납품실적), 기타 등
    2. 각각의 항목별로 평가하여 고득점 업체를1차로 선정
      ※ 1차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설명회 개최 예정
       
  5. 일정 안내
    1. 1차 서류 접수 기간 : 2019년 8월 29일 ~ 9월 6일 오후 3시까지
    2. 1차 서류 심사 결과 통보 : 2019년 9월 10일(개별 유선 또는 e-mail 통보)
    3. 1차 선정 업체 대상 설명회 : 2019년 9월 24일
    4. 2차 제안서 접수 기간 : 2019년 10월 15일
    5. 당사 내부의 기준에 따라 최종업체 선정 및 결과 통보
      ※ 평가 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6. 기타 사항
    1. 당사 내부사정에 따라 상기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으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입찰 대상에서 제외 처리됩니다.
    3. 입찰 결과 3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서류심사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진행합니다.
    4. 접수 기간 경과 후 접수된 서류는 입찰 대상에서 제외하오니, 반드시 제출기한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관련 문의 사항은 푸르덴셜생명보험 업무지원팀 김명철 과장(Tel. 02-2144-2490) 또는 김현진 주임(Tel. 02-2144-2505) 앞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목적
    푸르덴셜타워 Property Manager(이하 PM)를 선정하여 자산관리 및 임대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자 함.
     
  2. 계약 기간
    2019.12.21 ~ 2022.12.31 (3년)
    ※ 단, 수탁사에 대한 계약이행평가 실시 후 그 결과에 따라 계약을 종료할 수 있다.
     
  3. 진행 일정
    1. 현장설명회 및 푸르덴셜타워 실사 : 08월 27일(화) 오전 10시 푸르덴셜타워 B1 Learning Center
      ※ 푸르덴셜타워 현황 자료는 현장설명회 당일 배포 예정 - FM社 인력 현황, 시설물 법정 정기 점검표, Rent Roll, 에너지 사용, Tax, 시설 및 기계 현황, 시설물 5개년 유지보수 계획 (2020 ~ 2024), 인력현황
    2. 제안서 제출 마감 : 09월 19일(목) 15시까지
    3. 제안서 Presentation : 09월 30일(월) ~ 10월 02일(수) 중, 상세 일정은 개별 통보 예정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10월 21일(월)
    5. FM선정은 PM 선정 후 Sub Vendor PT를 실시 할 예정이며, 상세 진행 일정은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4. 제출 서류
    1. 1차 제출 서류 및 마감일 : 2019 08월 27일(화)
      1. 입찰 참가 신청서, 입찰참가보험증권 (가입금액 : 4억원, 보험기간 : ~2019.12.20)
      2. 기업 신용 평가 보고서 (발급기관 : NICE신용평가정보, 최신 기준)
        ※ 필수 포함 내용 : 신용등급 및 종합의견, 신용분석보고서, 부가보고서
      3. 실적 증명원 (최대 10개이내 / 현재 계약 유지 건, 단일 계약 연면적 15,000평 이상 업무시설)
      4. 회사 소개서
      5. 자산관리 현황 (사옥/투자형 구분 - 아래 표 형식 참고) / 국내기준 / 현재 유지 계약 기준
        자산관리 현황을 작성하는 참고하는 표 입니다.
        건물명 월 평균 매출액 오피스 관리 면적(동/평) 주요 고객사 사업 영역
        (PM, LM, FM)
        사옥형 투자형
                   
        • 건물명 별로 구분하여 작성요망 (단, 관계사 제외)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비밀보안유지서약서 1부 (8월 27일(화) 제안 설명회 당일 배포 할 예정
      8.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1부 (건물별 별도 가입 업체의 경우 보증보험사 가입 청약서로 대체 가능)
         
    2. 2차 서류 제출 마감일 : 2019년 9월 19일(목) 15시까지
      자산 운영 관리 제안서(Proposal) 제출 서류 (2019년 09월 19일(목) 15시까지 제출)
      1. 자산 운영 관리 제안서 (다. Presentation 필수 구성 내용으로 제안)
      2. 가격입찰서 및 가격 산출내역서 각 1부 (밀봉 날인하여 제출)
        1. PM Fee, Leasing Fee (Service 수수료)는 통합 견적서 양식에 준하여 작성할 것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0% (PM + FM 용역비 – 3년기준) 제출해야 함. (계약업체에 한함)
      3. 제안서 제출방법
        1. Soft Copy - 이메일 제출(bin2805@prudential.co.kr)
        2. Hard Copy 5부 – 우편 또는 인편 제출 (푸르덴셜타워 19층 업무지원팀 이종호 과장)
           
    3. Presentation 필수 구성 내용
      1. On site 운영조직 구성 (Site 인력의 경력 및 직급 명시, 입찰 참여사 재직기간 포함)
      2. 유관부서 지원 체계 (사업지 인근 PM/FM 인력 및 장비 활용방안, 본사 지원 체계 등)
      3. PM Fee, Leasing Fee (Service 수수료)
      4. FM Fee : FM 관리인원 효율화 방안 (분야별 적정 인력 배치)
      5. 2020년 기준 보증금, 임대료, 관리비 제안 (신규 및 재계약 임차 기준)
      6. 용역비 외 실비성 공사 및 자재구매, 기타 비용 절감 방안 및 세부 프로세스
      7. 타워가치 향상 방안
      8. 입주사 만족도 향상 및 임차인 관리방안
      9. 임대 마케팅 전략 : 강남 오피스시장 동향 등을 반영한 2020 Tower 임대 마케팅 일정 및 전략
      10. 타워 중점 운영 계획 (단/중기, 중/장기 운영)
      11. Tenants 계약 현황에 따른 Stacking Plan
      12. PM & FM 업무 인수 인계 계획표
      13. 기타 타워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차별화 된 제안 : Market Reporting System, 타워 자산 관리, 안전사고 예방 등
         
  5. 평가 항목
    1. 견적
    2. 주요실적
    3. 제안내용
    4. 기타
       
  6. 제안 무효 :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1. 제안서 마감 기한을 위반한 경우
    2.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3.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제안한 경우
       
  7. 기타
    1. 입찰 참여자는 업무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관련규정에 적합한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자와 전문지식 및 기능이 우수한 자를 채용·선임하여 관계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2.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계약사항을 무효화할 수 있음.
    3. 필요할 경우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4. 제안을 위해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당사의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함.
    5.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대한 평가 방법 및 평가 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기타 사항은 업무지원팀 이종호 과장(02-2144-2484) 앞으로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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